[사전등록] 보글보글 스마트폰으로 전세계 최초 출시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클릭





오락실 보글보글의 추억 기억들 하시나요? 끝판까지 깨본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ㅎㅎ
추억의 게임 보글보글이 모바일 버전 버블버블로 재 탄생 했습니다.



국내에서 보글보글로 알려진 타이토의 버블버블 for Kakao의 모바일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스마트폰으로 재탄생되는 버블버블에는 새로운 1,000개에 달하는 신규 맵과
에피소드가 추가되고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소셜 요소를 강화해 서비스가 진행될 얘정입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 대상으로 공식 카페 및 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하면 
게임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 및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보글보글 미니오락기,ㅋㅋ
제 개인적으로 미니오락기 너무 가지고 싶어요,,ㅠㅠ 받을 수 있으려나,ㅋㅋ 여러분들도 신청해보세요~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죠~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도 유저들의 인기가 대단하네요
좋은 게임 만들어 주세요~^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