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야! 타 드리프트걸즈 사전등록 안내 섹시 미녀와 레이싱게임 즐겨볼까!!

오마이게임즈 주천 모바일 레이싱게임 [드리프트걸즈 사전등록 안내]

NHN블랙픽 스포츠카에 아름다운 그녀를 태우고 질주하는 
남자의 로망을 채워줄 레이싱게임 드리프트걸즈 사전예약을 실시 했습니다.

돈있는 사람이야 스포츠카 타고 야타 한번 하자만 저는...ㅠㅠ 마티즈라도,,어떻게 안될까? ㅎㅎ

영상 부터 한번 볼까요?



오 짜릿짜릿 한데요~ 재밌어 보임,ㅋㅋ



드리프트걸즈는 NHN블랙픽이 개발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의 복잡한 조작을 탈피하고
터치 한번으로 최고의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개성과 스토리를 지닌 수십 명의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연예 시뮬레이션까지 가미되어 남성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담은 본격 레이싱 게임입니다





11,08일 까지 진행되는 누구보다 빠르게! 사전등록 VIP테스트 이벤트는 사전등록 참여한 전원에게 차량 티켓, 히로인 티켓등

아이템이 담긴 리얼엔진 스타터팩을 선물하고 참가 경품으로 VIP테스터팩을 추첨을 통해 별도 선물한다고 합니다
단 11.06일까지 신청해야만 가능해요~^^




응모권을 모아 경품에 도전하는 솔직히 갖고 싶잖아? 남자의 로망!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하고

응모권 개수에 따라 아우디R8 렌트 및 1박2일 숙박권, 일본 인기 레이싱 많와 이니셜D에 등장하는 AE86레프릴카 등 

위트 넘치는 경품에 응몰 할 수 있습니다.




응모권 드리프트걸즈 동영상을 공유하고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획득할 수도 있죠잉~~^^

화려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사운드~ 도심에서 벌어지는 초고속 추격전을 맛볼 수 있는 드리프트걸즈~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아름다운 히로인들의 섹시하고 아찔한 자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헉 그런데 이건 등급이??? 미성년자 괜찮은가?ㅋㅋ









1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동시 출시 될 예정~



아직 오마이게임즈 안받으신분들 꼭 받아주세용~ㅠㅠ

후한 별점은 저희 목숨과도 같아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서비스하는 어플이 될께요~

구글 플레이 링크 이미지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