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배틀몬스터 모바일RPG 사전등록 실시 풍성한 이벤트!! 모바일게임추천

오마이게임즈가 추천하는 배틀몬스터 사전등록 안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배틀몬스터 for Kakao
10.29(수)부터 사전등록을 실시 하였습니다.



배틀몬스터를 만든 모바일앤컴퍼니는 제네시스, 소울세이버, 배틀몬스터 리부트, 등 
다수의 인기게임을 선보였던 개발사 앤소니의 핵심 인물들이 만든 게임인데요
이번 몬스터를 이용한 전략 RPG게임 배틀몬스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도 많은 유저분들이 배틀몬스터 시리즈를 기억하고 있죠~ 
그래서 현재 트렌트에 맞는 배틀몬스터를 만드는데 초첨을 두었다고 합니다.
기존 배틀몬스터 시리즈의 다양한 몬스터들을 전략성있는 전투를 통해 획득하며 
유저 간 몬스터 거래소 등을 이용하여 보다 손쉽게 몬스터를 강화 및 진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배틀몬스터 사전등록 이벤트는 총4총의 해택이 주어집니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팅 패키지를 증정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4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문화상품권
헐~~~많이도 줍니다. 
요즘들어 모든 게임들이 사전등록 이벤트로 푸짐하게 주는군요~ㅎㅎ







친구번호 등록 후 친구가 10레벨 달성하면 1만원 상당의 보석까지
지금~ 음 당분간 현질안해도 되겠군,ㅋㅋ

페이스북 좋아요,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까지,ㅋㅋ
머그컵은 소장해야겠군요 그런데 되려나,,^^
우선 해보는거죠 뭐~ㅎ





공식카페는 당근 가입~ 상품을 떠나서 게임공략 커뮤니티는 카페가 쵝오죠~ 많은 친구들도 사귈수 있으니깐요^^
오늘 포스팅은 배틀몬스터 사전등록 이벤트 안내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이번주도 몇이 안남았네요,,
날씨가 싸늘하니,,,저는 감기 오는듯,,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ㅎ
보건소 독감 맞는거 끝났으려나??? 독감 맞아야하는데,,ㅠㅠ 무섭넹



아직 오마이게임즈 안받으신분들 꼭 받아주세용~ㅠㅠ
후한 별점은 저희 목숨과도 같아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서비스하는 어플이 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