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700만이 즐긴 다크어벤저2 1차 사전등록 이벤트 - 오마이게임즈

게임빌 에서 출시한 다크어벤저2 1차 사전등록 이벤트 알림

이번에 게임빌에서 사전등록을 좀 색다르게 진행 하는데요^^
1차,2차,3차를 나누어서 진행 이벤트 선물도 다르게 진행을 하네요 
근데 진행일수가 짫아서 잘못하면 사전코드를 받지 못할수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이번 1차 이벤트는 4~6일까지 진행이 되고욧 2차는 7일부터 ~

게임빌은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무기 아이템이 포함된 얼리버드 보관함을 제공하고,
추가로 3차 까지 진행되는 퀴즈를 맞추느 횟수에 따라 골드 보상도 나간다네요^^

오늘이 바로 1차 마감일 이니까 빨리 서둘러 주세용~~~


홍보영상이 3개나 되네요 ㅎ
어마무시 합니다 홍보영상만 봐도 쩌네요


다크어벤저2 홍보영상


게임빌 다크어벤저2 티저 영상


게임빌 다크어벤저 플레이 영상



다크어벤저2 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가 1700만에 빛나며 전작의 기세에 힘입어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죠.
저도 참 많은 기대가 되고 있는 게임중 하나 입니다
잔소리 말고 빨리 출시됐으면 하네요 ㅎㅎㅎ



[사전등록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 취향분석 앱 오마이게임즈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마이게임즈 검색하시고 다운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