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환타지히어로] 걸그룹 AOA와 전화통화로 사전등록 신청

모바일 RPG 환타지히어로 30일부터 사전예약 START
오마즈,오마이게임즈
PC온라인 시절의 RPG를 방불케 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광장시스템, 필드시스템을 갖추면서 
게임성을 평가받고 있는 정통 RPG 환타지히어로

제가 좋아하는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밝하고 다양한 콜라보제이션을 시도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10.30(목)일 부터 공식 사전등록 신청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사전모집은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로 홍보모델인 AOA가 
자신들의 목소리를 통해 ARS 전화신청과 웹페이지 등을 통해 받고 있어요 ^^

새앨범으로 컴백할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환타지히어로는 티저영상이 발표된 직후 유투브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죠
게임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 지고 있어요~
나도 궁굼하니깐,ㅋㅋ 
금 ARS 로 사전 신청 했어요,ㅋㅋ 
목소리가 넘 이뻐,,ㅠㅠ





신청자 전원에게 2만원 이상의 캐시 아이템 
크리스탈 50개, 고급유닛뽑기 3장, 고급장비뽑기 3장을 정식 오픈시 지급
매일매일 대박찬스를 통해 AOA 고화질 화보 100%와 대박 아이템의 행운까지 제공합니다

나도 화보 주세요ㅠㅠ



사전체험 신청자 전원에게는 미션달성과 추첨을 통해 AOA 신규 앨범(싸인까지 한거,ㅋ)CD
맴버별 폴라로이드 사진, 백화점 상품권과
AOA게임내 스페셜 캐릭터 등의 특전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기존의 인기 RPG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계승하면서 환타지히어로만의 장점을 살리는데 주력했다고 해요
정통 클레식RPG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최대한 구현하는데 집중해 만들었다고 하니깐 기대 만땅 입니다~!!

11월 중 정식 오픈을 할 계획 이라고 합니다
사전등록 신청 꼭 하고 게임하세요~ 




아직 오마이게임즈 안받으신분들 꼭 받아주세용~ㅠㅠ

후한 별점은 저희 목숨과도 같아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서비스하는 어플이 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