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히어로 for kakao 더 위대한, 더 대단한 사전등록 이벤트

[전략 RPG 더히어로 사전등록 안내]

더히어로 사전등록
더히어로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 출시전까지 (12월 중)

더히어로 이벤트 1. 영웅카드 1개, 마석 300개, 실버 100,000 전원증정
이벤트 2. 행운카드를 뽑아라 (4가지 미션 완료후 카드뽑기) 매일 1가지씩 증정 ,게임출시후 쿠폰창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시 상품 발행
이벤트 3. 커뮤니티 골든 타임을 잡아라! 

디앱스게임즈 출시되는 모바일 전략 RPG 더히어로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27 ~ 정식 오픈전 까지 진행하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 영웅 카드를 포함, 5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와썹주공, 무지막지 영웅전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석, 실버 등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 뽑기~^^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골든 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일단 색쉬한 영웅들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더히어로 이벤트 1. 영웅카드 1개, 마석 300개, 실버 100,000 전원증정
이벤트 2. 행운카드를 뽑아라 (4가지 미션 완료후 카드뽑기) 매일 1가지씩 증정 ,게임출시후 쿠폰창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시 상품 발행
이벤트 3. 커뮤니티 골든 타임을 잡아라! 

이벤트가 빵빵 하고요 매일 매일 행운카드를 뽑아라가 가장 좋네요 ㅎㅎ 이거 꼭 하셔서 아템 빵빵 하게 챙기고 하세요 ㅎㅎ











                               백여명의 영웅으로 나만의 군단 육성






나만의 영지를 갖는다.
영지를 발전시켜 전투를 더욱 효율적으로~!!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다들 비슷비슷해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리뷰 쓰기도 애매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확실히 더히어로는 더히어로 만의 무언가가 있는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약간 복잡한듯한 시스템이긴 하지만 뭐 일단 출시해보면 답은 나오니까요 ㅎㅎ

개인적으론 그래픽부분이 약간 애매한감이 있는것 같네요
퀄리티가 확 좋거나 아니면 아예 도트로 가는것도 나쁘진 않은데 어중간한건 익숙하단건데 어떨진 여러분들의 판단에 맞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