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턴제 RPG " 삼국데이" 오늘부터 사전등록 실시


매일매일 삼국데이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에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3D 턴제 RPG '삼국데이'가 오늘 11월 14일 시작된다.

삼국데이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천하를 호령하던 수만은 영웅들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전투와
수많은 퀘스트를 통해 만나보는 삼국지 속 장수들이 있어 삼국지만의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삼국데이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한 UI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출퇴근길 혹은 등하굣길 등 

언제 어디서나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으며 과금을 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게이머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삼국데이의 주요 캐릭터 3종의 직업 및 특징을 공개 했는데 영웅들의 깜찍함이 돋보인다.

캐릭터별 특징으로는 미실은 강력한 마법공격, 주몽은 빠른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흑치는 높은 체력이다.





사전등록을 통해 공개했던 주요 캐릭터중 4성 미실 캐릭터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신청을 서두르세요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치느님' 영접의 기회를 잡으세요~~~~!


게임에이드가 야심차게 발표한 삼국데이는 간편한 조작으로 유저의 접근성을 높이고 여성및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 높은 게임을 만들려 노력했다고 한다.

기존 삼국지 관련 게임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가운데 얼마나 차별성을 두었는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턴제 RPG를 좋아하는 유저로써 사뭇 기대되는 게임인것 만은 확실하다. 기대를 만족시킬만한 결과물을 기대해본다.





사전등록은 오마이게임즈 에서~!!!



+